Difference between revisions of "Translations:FAQ/73/ko"

From Eyewire
Jump to: navigation, search
 
(One intermediate revision by the same user not shown)
Line 1: Line 1:
합쳐짐(merger)을 발견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와이어를 이끄는 인공지능(AI)은 성능이 우수하고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지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이따금, 서로 속해 있지 않은 2개의 조각이 붙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Mergers|합쳐짐]]들을 보고하는 것은
+
합쳐짐(merger)을 발견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와이어를 이끄는 인공지능(AI)은 성능이 우수하고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지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이따금, 서로 속해 있지 않은 2개의 조각이 붙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Mergers|합쳐짐]]들을 보고하는 것은 인공지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먼저, 채팅창에 /debug를 입력하여 큐브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온라인에 있는 상급 플레이어들([[플레이어의 역할]]을 참고하십시오.)에게 채팅창으로 큐브 아이디를 말하십시오. 확실하게하려면, 큐브의 상세정보와 그 큐브의 스크린샷을 동봉하여 support@eyewire.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Latest revision as of 12:48, 10 June 2016

Information about message (contribute)
This message has no documentation. If you know where or how this message is used, you can help other translators by adding documentation to this message.
Message definition (FAQ)
Sounds like you've found a merger. The AI that guides Eyewire is good, and constantly improving, but not perfect. Once in a while it does stick two things together that do not belong. Reporting these [[Mergers]] will help improve the AI. First, type /debug in your chat box to see the cube details. Then, look for advanced players (see [[Player Roles]]) who are online in chat and tell them the cube ID. To be sure, please email a screenshot of your cube, with its details to support@eyewire.org.
Translation합쳐짐(merger)을 발견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와이어를 이끄는 인공지능(AI)은 성능이 우수하고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지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이따금, 서로 속해 있지 않은 2개의 조각이 붙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Mergers|합쳐짐]]들을 보고하는 것은 인공지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먼저, 채팅창에 /debug를 입력하여 큐브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온라인에 있는 상급 플레이어들([[플레이어의 역할]]을 참고하십시오.)에게 채팅창으로 큐브 아이디를 말하십시오. 확실하게하려면, 큐브의 상세정보와 그 큐브의 스크린샷을 동봉하여 support@eyewire.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합쳐짐(merger)을 발견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와이어를 이끄는 인공지능(AI)은 성능이 우수하고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지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이따금, 서로 속해 있지 않은 2개의 조각이 붙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합쳐짐들을 보고하는 것은 인공지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먼저, 채팅창에 /debug를 입력하여 큐브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온라인에 있는 상급 플레이어들(플레이어의 역할을 참고하십시오.)에게 채팅창으로 큐브 아이디를 말하십시오. 확실하게하려면, 큐브의 상세정보와 그 큐브의 스크린샷을 동봉하여 support@eyewire.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