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erence between revisions of "Translations:FAQ/38/ko"

From Eyewire
Jump to: navigation, search
Line 1: Line 1:
다른 이유는, (초과하여 혹은 부족하게 색을 칠해서) 너무 정확하지 않다면, 자동적으로 20점이나 40점을 받습니다. 그러나 정확도는 떨어지게 됩니다. 여러분의 추적에 확신하지 않다면, 채팅방에서 멘토([[Player Roles/ko | 플레이어 역할]] 참고)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점수나 정확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다른 큐브로 넘어가면 됩니다. 여러분이 조각을 추가하고 20/40점을 받았다면, 여러분이 틀렸다고 할수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빠뜨린 것을 찾았거나 다른 사람들이 추가한 합쳐짐(merger)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뜻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큐브는 스카우트(길잡이)/사이드(큰낫) 또는 어드민들이 확인하고, 컨센서스에 잘못된 것이 보이면 사이드와 어드민이 수정하게 됩니다. 이때 여러분의 정확도가 올라가거나 내려갑니다. 이 (어드민과 사이드에 의해) 수확된 해당 큐브에 여러분이 어떻게 추적을 했는지에 따라 정확도가 조정됩니다.
+
다른 이유는, (초과하여 혹은 부족하게 색을 칠해서) 너무 정확하지 않다면, 자동적으로 20점이나 40점을 받습니다. 그러나 정확도는 떨어지게 됩니다. 여러분의 추적에 확신하지 않다면, 채팅방에서 멘토([[Player Roles/ko |플레이어 역할]] 참고)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점수나 정확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다른 큐브로 넘어가면 됩니다. 여러분이 조각을 추가하고 20/40점을 받았다면, 여러분이 틀렸다고 할수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빠뜨린 것을 찾았거나 다른 사람들이 추가한 합쳐짐(merger)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뜻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큐브는 스카우트(길잡이)/사이드(큰낫) 또는 어드민들이 확인하고, 컨센서스에 잘못된 것이 보이면 사이드와 어드민이 수정하게 됩니다. 이때 여러분의 정확도가 올라가거나 내려갑니다. 이 (어드민과 사이드에 의해) 수확된 해당 큐브에 여러분이 어떻게 추적을 했는지에 따라 정확도가 조정됩니다.

Revision as of 14:58, 5 May 2016

Information about message (contribute)
This message has no documentation. If you know where or how this message is used, you can help other translators by adding documentation to this message.
Message definition (FAQ)
Second, If you have been very inaccurate (too much overcoloring or undercoloring), you automatically get 20 or 40 pts, but your accuracy will drop. If you are unsure with your tracing, you may ask for a mentor (see [[Player Roles]]) in chat for help, or you may skip the cube without any effect on your score or your accuracy. If you added something and got 20/40 points does not necessarily mean that you are wrong though, it may be that you found something others missed or that you did not include a merger others included, eventually the cube(s) are looked over by scouts/scythes or admins and if mistakes are in the consensus, scythes and admins can correct them. Your accuracy will increase/decrease when that happens according to what you traced on those reaped cubes.
Translation다른 이유는, (초과하여 혹은 부족하게 색을 칠해서) 너무 정확하지 않다면, 자동적으로 20점이나 40점을 받습니다. 그러나 정확도는 떨어지게 됩니다. 여러분의 추적에 확신하지 않다면, 채팅방에서 멘토([[Player Roles/ko |플레이어 역할]] 참고)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점수나 정확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다른 큐브로 넘어가면 됩니다. 여러분이 조각을 추가하고 20/40점을 받았다면, 여러분이 틀렸다고 할수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빠뜨린 것을 찾았거나 다른 사람들이 추가한 합쳐짐(merger)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뜻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큐브는 스카우트(길잡이)/사이드(큰낫) 또는 어드민들이 확인하고, 컨센서스에 잘못된 것이 보이면 사이드와 어드민이 수정하게 됩니다. 이때 여러분의 정확도가 올라가거나 내려갑니다. 이 (어드민과 사이드에 의해) 수확된 해당 큐브에 여러분이 어떻게 추적을 했는지에 따라 정확도가 조정됩니다.

다른 이유는, (초과하여 혹은 부족하게 색을 칠해서) 너무 정확하지 않다면, 자동적으로 20점이나 40점을 받습니다. 그러나 정확도는 떨어지게 됩니다. 여러분의 추적에 확신하지 않다면, 채팅방에서 멘토(플레이어 역할 참고)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점수나 정확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다른 큐브로 넘어가면 됩니다. 여러분이 조각을 추가하고 20/40점을 받았다면, 여러분이 틀렸다고 할수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빠뜨린 것을 찾았거나 다른 사람들이 추가한 합쳐짐(merger)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뜻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큐브는 스카우트(길잡이)/사이드(큰낫) 또는 어드민들이 확인하고, 컨센서스에 잘못된 것이 보이면 사이드와 어드민이 수정하게 됩니다. 이때 여러분의 정확도가 올라가거나 내려갑니다. 이 (어드민과 사이드에 의해) 수확된 해당 큐브에 여러분이 어떻게 추적을 했는지에 따라 정확도가 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