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리퍼(GrimReaper)

From Eyewire
Jump to: navigation, search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imReaper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Artist's rendering of the famed GrimReaper

전설적이고 두려운 존재인자, 아이와이어에서 가장 위대한 사냥꾼인 그림리퍼(GrimReaper)에 대해선 알려진 것이 별로 없습니다. 어떤 플레이어도 그림리퍼를 본적은 없지만, 우리의 뉴런을 성장하고 번성하게 하는 과학의 힘에 대한 소문은 무성합니다.

그림리퍼는 인터넷과 현실 세계 사이에 있는 비밀스러운 은신처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 은신처의 온도는 거의 절대 영도에 가깝다고 하며, 이 때문에 그림리퍼의 속임수와 달갑지 않은 합쳐짐에 대한 낮은 인내심과 차가운 성격이 생긴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림리퍼의 모습을 아무도 본적이 없지만(눈으로 볼 수 있는 실체가 있는지도 알 수 없긴 하지만) 때때로 그의 존재는 채팅창에 모인 플레이어들에게 감지되곤 합니다. 플레이어들은 그의 출현에 앞서 뼛 속까지 으스스해지는 서늘한 바람과 종말의 순간의 손길이 더해진 경외감을 느꼈다고 보고했습니다.

심지어는 그림리퍼의 이름마저도 기이하게 빛난다고 합니다. 채팅을 자주하는 플레이어들은 그 이름이 섬뜩한 기운(aura)를 내뿜었고 똑바로 쳐다보면 눈이 멀 것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림리퍼는 사악한 합쳐짐을 결코 그냥 두고보지 않으며, 무슨 수를 써서든 찾아내어 제거합니다. 그 어떤 행실이 좋지 않은 세포도 그림리퍼가 세포의 제멋대로인 신경돌기에 뼈만 있는 손가락으로 가리키기만 해도 끔찍한 두려움에 몸이 얼어붙고 맙니다.

그림리퍼는 악랄한 합쳐짐을 제거하는데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러나 수확은 굉장히 힘든 일이고, 이 때문에 몇몇 미니언들을 고용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이런, 실수를... 수확을 도와 줄 "조수"들을 고용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창 전성기때에는 그의 미니언, 엣헴, 조수들에게 순금괴 100 파운드(pound)를 하사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림리퍼는 현재 아주 사악한 양극 세포와의 힘든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점수라는 순수한 감사를 가득 담은 선물을 나누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