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From Eyewire
Jump to: navigation, search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ompetition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일반대중도 아이와이어를 통해 과학연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망막 커넥톰(retinal connectome)을 맵핑하기 위한 연구에 도움을 주면서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대회가 대략 일주일에 한번 정도 개최됩니다.

아이와이어 챌린지는 다양합니다. 대개는 점수기준이지만 큐브 기준이나 정확도를 기준으로 하는 대회도 있습니다. 정확도를 기준으로 하는 챌린지의 경우에는 최고 평균 정확도(%)를 달성한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부정확한 경우에는 점수가 차감됩니다.

해피 아워(Happy Hours)

또한, 매주 금요일마다 동부시간으로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 해피 아워(Happy Hour)가 있습니다. 해피 아워의 목표는 가능한 많은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특정 점수한계에 도달하면 보너스를 얻게 됩니다. 얻은 보너스 점수는 해피 아워가 끝난 후에 지급됩니다. 플레이어가 얻은 점수의 추적에는 crazyman4865의 크레이지봇(crazybot)이 사용됩니다. 가끔, 기념일, 누군가의 생일, 혹은 다른 축하할 일이 있을 때 자체 규정에 따라 즉흥적인 해피 아워가 개최됩니다.

동계 게임(The Winter Games)

2014년 2월 아이와이어가 러시아 소치에서 열린 2014 동계 올림픽(2014 Winter Olympics)을 기념하여 자체 동계 게임(Winter Game)을 개최했습니다. 재미를 위해서 일년 내내 무작위로 이러한 수 많은 챌린지가 반복해서 개최됩니다.

헌트(The Hunt)

그림리퍼(GrimReaper)가 매우 좋아하는 이벤트 중의 하나인 헌트(The Hunt)가 동계 게임 기간 중에 개최되었습니다. 그림리퍼가 세포에 합쳐짐(merger)을 생성하여 플레이어가 찾도록 하는데 몇몇은 찾기가 매우 까다롭습니다. 헌팅 시에는 개인별 추측 횟수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신중해야 합니다.

마라톤(The Marathon)

동계 게임 동안에 소개된 게임 중의 하나가 마라톤(The Marathon)입니다. 플레이어들이 세포 한 개 전체를 빠르게 완성하는데 도전하여 26.2시간 만에 완성하였습니다! 이 게임은 호평을 얻으면서 이후 다양하게 변형되어 개최되고 있습니다.
CeremonyGrims.png

수수께끼(Trivia)

대부분의 챌린지가 큐브를 추적하면서 플레이해야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아이와이어 수수께끼(EyeWire Trivia)를 개최하기 위한 챗봇(chatbot)인 인퀴지터(Inquizitor)가 제작되었습니다! 트리비아에서는 정답에 대해 점수가 부여되지만 빨리 대답해야 합니다. 먼저 대답하는 경우에 더 많은 점수가 부여되기 때문입니다.

사악한 큐브 챌린지(Evil Cube Challenge)

단연코 가장 무시무시한 챌린지 중 하나가 이블 큐브 챌린지(Evil Cube Challenge)입니다. 그림리퍼의 가장 어려운 큐브 중에서 10개가 선택되어 플레이어에게 주어지면 플레이어가 최선을 다해 추적해야 합니다.

팀 대결

2014년 5월 아이와이어 본사가 새로운 팀별 경쟁방법을 공개했습니다. 개발자는 아이와이어 플레이어가 팀에 합류한 후 팀별 점수가 별도의 리더보드에서 추적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매우 효과적이고 재미있습니다!

기타 챌린지(Other Challenges)

크레이지맨 챌린지(Crazyman Challenge)

크레이지맨 챌린지(Crazyman Challenge)는 당시의 역대 고득점 기록 보유자인 아이와이어 사용자 crazyman4865가 다른 아이와이어 사용자의 도전을 받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용감한 시도에서 크레이지맨(Crazyman)이 a5hm0r에 패배하면서 타이틀을 포기해야 했습니다. 이 챌린지는 자발적이며 전적으로 점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이와 같은 자발적인 챌린지의 경우에는 자신을 지명하거나 다른 사용자의 도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능력이 있다고 생각되고 점수 기록이 이를 뒷받침하는 경우에는 이와 같은 자발적인 챌린지를 시도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