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From Eyewire
Jump to: navigation, search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Firefox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아이와이어는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만, 파이어폭스에서도 작동합니다. 파이어폭스의 최신 버전은 WebGL을 기본으로 지원합니다.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거나 아래의 설명을 따라해보세요.

1단계

여러분의 브라우저 상단에 있는 주소창에 "about:config"를 입력하세요.

다음과 같이 무섭게 생긴 경고문이 보일 겁니다: 

Firefox1.1.png

걱정하지 마세요. 괜찮습니다.

“I'll be careful, I promise!”라고 쓰여있는 버튼을 체크하세요.

긴 프로그램 리스트 페이지가 보이는데 WebGL을 찾기 위해서 탐색바(CTRL+F)를 사용하시거나, 직접 페이지 아래까지 스크롤 하면서 찾으셔도 됩니다. webgl.disabledfalse로 설정하세요.


만약 false대신에 true라고 설정되어 있다면, 그 줄을 더블클릭하여서 바꾸세요. 파이어폭스의 모든 탭을 닫고 다시 실행하세요. http://get.webgl.org로 이동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하시면 보통 문제가 해결됩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2단계를 진행하세요.


2단계

만약 webgl.disabled가 이미 false로 설정되어 있다면, webgl.force-enabledtrue로 설정(더블 클릭)하고 파이어폭스를 재실행한 후, http://get.webgl.org에 접속해보세요.


生成缩略图出错:无法将缩略图保存到目标地点


3단계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webgl.force_osmesatrue로 설정(더블 클릭)하신 후, 파이어폭스를 재실행하고 http://get.webgl.org에 접속해보세요.


生成缩略图出错:无法将缩略图保存到目标地点


4단계

아직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webgl.prefer-native-gltrue로 설정(더블 클릭)한 후 파이어폭스를 재실행하고 http://get.webgl.org에 다시 접속해보세요.

브라우저가 WebGL을 지원하는지 확인하기

http://get.webgl.org에 접속해주세요. 이 사이트가 여러분의 컴퓨터에서 WebGL이 가능한지 알려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래의 이미지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아이와이어를 시작하기위한 준비가 끝난 것입니다.


Webgl yes.png

위의 방법이 소용없을때

만약 여전히 파이어폭스에서 WebGL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크롬을 사용해 보실 때입니다.